캐슬렉스 골프클럽은 고객과 함께 하는 마음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캐슬렉스 골프클럽은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남한산성의 한자락에 위치해 있습니다. 당 골프클럽은 서울의 강남권에서 2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많은 골퍼들로부터 사랑을 받는 명실공히 수도권 최고의 골프장입니다.

지난 2004년 9월 삼성 에버랜드와 손잡고 전체 18홀 리노베이션 공사를 통하여 수준 높은 코스와 자연 친화적인 설계로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캐슬렉스 골프클럽을 시작으로 제주, 중국 칭따오, 건설 예정인 청주, 대규모 골프문화센터까지 캐슬렉스는 사조그룹 골프 문화 사업의 거대한 네트워크를 꿈꾸도 있습니다.

회사명 주식회사 캐슬렉스 서울
대표이사 박성일
홀수 회원제 18홀(PAR72)
코스길이 6,616 yards
코스 IN / OUT
코스설계 삼성 에버랜드
주소 경기도 하남시 감이로 317 (우편번호 13006)

CI소개

캐슬렉스 골프클럽의 아이덴티티는 상단에 골프장과 잔디를 왕관으로 형상화하여,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자 하는 캐슬렉스의 의지를 표현하였고, 중간에는 새롭게 단장될 그린을 도형화하여 자연친화적인 기업, 최고를 지향하는 골프장으로서의 각오를 담았습니다.

하단의 CASTLE(성), REX(국왕), EXCELLENT(우수한) 세 단어로 구성된 캐슬렉스의 로고타입은 최고의 그린과 시설, 그리고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을 모시겠다는 캐슬렉스 골프클럽의 신념을 담았습니다.